Shopping cart
Now in your cart 0 items
HomeNew producsSpecialsMy accountContact Us
Categories:
Quick Find



Use keywords to find the product you are looking for.
Advanced Search

Shopping Cart
0 items
Manufacturers:
Your Account
Your Email Address
Your Password

헤븐의 첫 표지:예ǰ    







예수님과 함께 다니면서 천국을 구경하다.

예수님은 내 손을 다정하게 꼭 잡아주셨다. 그리고는 나를 데리고 천극을 가로질러 걸어가셨다. 우리는 하나님 아버지가 앉아계신 보좌가 있는 곳으로 점점 가까이 나아가고 있었다. 보좌에 가까이 다가감에 따라, 공기 중에 감돌고 있던 전하와 하나님으로부터 발산되어 대기를 가득 채우고 있던 자기력으로 인해, 나는 경이로움에 온통 휩싸이고 말았다. 이 책은 “예수님의 얼굴”의 후속편이다. 본서를 통해 당신은 초자연적인 환상 가운데에 예수님의 얼굴을 대면하는 체험의 원리 구축에 필요한 추가적인 도구들을 얻게 될 것이다.

본서는 아래의 사람들을 더 성숙한 방식으로 분별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데이비드 E. 테일러의 첫 번째 책 “예수님의 얼굴”은 예수님과 대면하여 만나는 체험의 개념을 다루었다. “헤븐”은 전편에서 소개된 예수님과의 만남들 이후의 단계에 해당하는 내용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예수님과의 만남들을 통해 어떻게 당신이 하나님 아버지와의 관계까지 심화시킬 수 있는지 가르쳐준다. 아울러 당신은 본서에서 이 모든 상황에서 예수님과 친밀한 관계를 계속 유지하는 방법도 배우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E. 테일러가 가는 곳은 어디를 막론하고, 그곳이 교회든지 혹은 도시든지, 늘 주님께서 친히 나타나셔서 함께 일하시는 특권이 수반된다. 매우 광범위한 범주의 사람들이 이러한 주님의 나타나심을 실제로 체험하고 있다. 데이비드의 어린 자녀들을 비롯하여 다양한 문화 출신으로 구성된 그의 스태프들, 그리고 워싱턴 주에 있는 세 지역에 걸쳐 동시에 삼백만 명의 사람이 주님의 공개적인 나타나심을 목격했다. 이때의 나타나심은 한 시간이나 지속되었고, 그 소식은 일반 대중매체에 보도되기도 하였다. 이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형태의 가시적인 나타나심이 데이비드가 주님의 보내심을 받아 가는 곳에서는 어디서나 일어난다.
이 같은 일들을 체험할 수 있는 비결이 무엇인지를 배우라. 당신도 예수님과 함께 천국을 거닐게 될 것이다!


$15.00
This product was added to our catalog on Saturday 16 February, 2013.



Quantity:

Reviews Add to Wish List
Customers who bought this product also purchased